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요리

(닭한마리 곱도리탕) 입맛없을때 먹으면 밥한그릇 뚝딱~!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핸드폰을 보다 발견한 사이트~!

여러 음식들이 많았는데

그중에 가장 맛있게 보인게

닭 한 마리 곱도리탕이었습니다 ㅋ

곱도리탕은 아들이 좋아하는 메뉴인데

가격도 상당히 저렴해서 바로 주문~ㅋ

배달시켜 먹는 것보단 저렴해요.

윙잇이라는 어플인데 가격이 착해요

지금 회원가로 1만 7천 원대로 살 수 있어요

쿠폰으로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한번 더 해 먹으려고요

내 돈 내산입니다~ㅋㅋ

 

 

 

 

 

닭 한 마리 곱도리탕 밀키트

대창이 들어있지만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

우동면 무조건 추가입니다 ㅋ

 

 

 

 

 

내용물은 조각난 닭 한 마리와 대창

 

 

 

 

 

처음부터 대창을 넣고 끓여줍니다.

감자도 조금 넣어주었어요.

 

 

 

 

 

생닭인데 너무 신선하더라고요

급랭을 하셨겠죠?

 

 

 

 

 

물은 닭이 잠길 정도로 넣고 끓여주면 끝~!

 

 

 

 

 

다른 양념은 넣지 않았습니다

있는 그대로 끓였는데 색이 무섭네요ㅋ

 

 

 

 

 

냉장고에 남아도는 야채를 넣어주셔도 됩니다.

감자를 더 넣을걸 그랬어요 ㅋ

예전엔 감자를 무지 싫어했는데

이젠 맛있게 느껴져요 ㅋ

 

 

 

 

 

우동~~시키길 잘한 거 같아요 ㅋ

면발에 간이~너~무 잘 베었어요 

 

 

 

 

 

닭다리도 하나 뜯어야겠죠~ 

매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여기 마라 소스를 넣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ㅋ

 

 

 

 

반응형

 

감자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과 같이 비벼 먹으면 끝~!

 

 

 

 

 

대창을 끓이니 좀 느끼하긴 했어요

근데 은근 중독되는 그런 느낌?

두 개 정도 먹고 아들이 다 먹었어요 ㅋ

다음엔 대창 추가는 안 할 것 같아요 

떡을 넣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감자도 더 넣고 버섯도 넣고 해야겠어요.

 

 

 

 

 

닭볶음탕은 국물이 자작한 게 좋더라고요

40~50분 끓여 준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또 먹을 것 같아요

이때는 마라소스를 첨가해서 먹어보겠습니다ㅋ

 

(내 돈 내산입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