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서울미트볼(수내) 머쉬룸크림 미트볼 라이스+서울 미트볼 라이스

반응형

 

 

 


서울 미트볼&파스타(수내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 101번길 17 
초림 프라자 1층 107호
수내역 3번출구에서 169m

주차는 1시간 무료

영업시간
11:00~21:30분 
16:00~17:00 브레이크타임
15:30 , 21:00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서울 미트볼 & 파스파 간판

수내역 초림 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 먹고 난 후에 화장실 가다가

넘 이뻐서 찍은 사진ㅋ

 

 

 

 

 

사람들이 조금 있어서 전체 내부를 찍지는

못하고 한 부분 한 부분 찍었습니다

뭐 대충 인테리어는 이렇다~~ 정도 ㅋ

 

 

 

 

 

아마도 이때 시간이 12시 전이었던 것 같아요

한 테이블 있었고  그 뒤로 먹고 있는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다른 때는 자리가 꽉꽉 찬다고 하더라고요.

운이 좋게 편하게 먹은 것 같아요

 

 

 

 

 

옆테이블 손님들이 나가지고 

주방 쪽에 한번 찍어봤어요~

테이블 치우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

테이블이 한 5개 있었나?

 

 

 

 

 

깔끔하게 글씨만 들어가 있는 메뉴판

사진도 같이 있으면 참 좋을 텐데 쫌 아쉽네요

저는 밥 순이라~뭐가 뭔지 잘 몰라서

대충 블로그 리뷰 보고 이쁜 걸로 시켰어요ㅋㅋ

 

 

 

 

 

식전빵과 피클

수프는 없습니다~찾지 마세요~ㅋ

 

 

 

 

 

식전빵이 나오고 바로 다 나왔어요

서울미트볼 라이스,머쉬룸 크림 라이스

같이 나눠 먹다가 각자 하나씩 먹게 되는~ㅋ

머쉬룸이 짝꿍 취향인데 어쩌다 제가 먹게 

되었네요~ㅋ 담엔 또 가면 양보할껩~ㅋ

 

 

 

 

 

서울미트볼 라이스 가격이 9.400원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착하고 

이런 가게 찾기 힘든 것 같아요

 

 

 

 

 

 

미트볼도 맛있고 감자튀김도 맛있어요

데코도 넘 이쁘게 잘하신 것 같아요

 

 

 

 

반응형

 

문어빵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ㅋ

 

 

 

 

 

머쉬룸 크림 미트볼 파스타

반숙을 못 먹기에 짝꿍한테 패스

미트볼이 7개 있는 것 같아요

2개는 짝꿍한테 줬어요

저도 서울 미트볼 하나 먹었습니다ㅋ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ㅜㅜ

분당에 갈 때 한번 또 들리고 싶네요

수내역 맛집입니다.

 

 

 

 

 

머쉬룸크림 미트볼을 한입에 넣어 먹으면

머쉬룸 크림향이 입안에 번지면서

살쪄도 괜찮아~지금만큼은 너무 행복해~!

라고 외칩니다 ㅋㅋㅋㅋ

 

 

 

 

 

소스에 밥도 같이 적셔서 먹어줍니다.

리조또먹는 느낌? 리조또 드시고 싶으신 분은

머쉬룸크림 미트볼라이스 시키세요 ㅋ

 

 

 

 

 

이번엔~~ 밥과 소스와 미트볼을 함께 먹어줍니다

와~미트볼만 먹었을 때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밥이랑 먹으니 훨씬 조화가 좋았어요

지금 이 순간만큼은 행복하구나~~ㅎㅎ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너무 착한 가게입니다

그런데~~ 약간의 단점도 있긴 합니다

머쉬룸 크림 미트볼 라이스는 혼자 다 먹기에는

조금 느끼한 감이 있습니다 

반씩 나눠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매콤한 파스타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을

덜어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