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한스케익 리뷰가 좋은 케익 전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말에 맛있는 점심을 먹고 들린 곳

친구가 생크림 케잌 맛있는 곳을 추천해 줬어요

한스 케익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리뷰를 다 봤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그래~?! ㅋ

또 미식가인 친구가 추천해 준 곳이라

망설임 1도 없이 한스로 달려갔습니다.

 

 


한스 (수내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43
현대 수내프라자 

수내역 1번출구에서 110m 

영업 시간
평일 09:00~22:00
일요일 10:00~22:00

 

 

 

한스 수내점 외관입니다.

야외 테이블은 하나 있네요

의자는 하나밖에 없네요 

 

 

 

 

 

케익 전문점 한스

 

 

 

 

 

먹음직 스럽고 이쁜 조각케익들이 많아요

평소 케익을 즐겨 먹지는 않지만

이렇게 이쁜걸 어떻게 넘어갑니까~~ㅋ

케익 전문점이면 생크림이 들어간 케익을 먼저

먹어야겠죠~~? ㅋ

한스 딸기 생크림으로 주문했습니다.

 

 

 

 

 

케익,파이,쿠키,롤케익들이 있습니다

케익이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

근데...

 

 

 

 

 

 대량의 케익박스들이 들어옵니다

무슨 단체로 케익을 주문했는지 알았어요 ㅋㅋ

한 ~~100박스는 되는 것 같아요.

괜히 후기들이 좋은 게 아니었구나 싶었어요

저~구석에 인형이 쳐다보고 있네요? 

귀엽게 말이죠 ㅋ

 

 

 

 

 

한스 메뉴판

잘 보이시나요~? 너무 흐리게 써져 있는 ㅋ

오가닉 차도 파네요~이런가게는 처음 봄 

사실 갔을 때도 몰랐고 글 쓰면서 봤네요 ㅋ

까페라떼, 카푸치노 주문 했습니다.

4.500원 나쁘지 않는 가격입니다.

 

 

 

 

 

짠~~ 주문한 카페라떼와 카푸치노입니다.

이날은 계피의 향을 느끼고 싶어

카푸치노로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아아를 마실 때는 시럽을 넣지 않는데

라떼에는 시럽을 넣고 싶었어요

가끔 피곤할땐 달달한 라떼가 짱이죠 ㅋ

근데 시럽잔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갖고 싶다~라고 생각한 며칠 뒤에

다이소에 똑같은게 있더라고요 ㅋㅋ

근데 보기만하고 안 샀어요

커피숍잔에서 잔을 판매하였더라면

아마 충동구매를 했을 것 같아요

 

 

 

 

 

카푸치노는 섞어줘야 제맛~ 

어릴 적 먹었던 달고나 같아요 ㅋ

잔이 고급스럽고 이쁘더라고요~~

 얼죽아였는지 알았는데 이젠 겨울이

되면 따뜻한 커피를 찾고 있네요 ㅋ

 

 

 

 

 

케익은 짝꿍이랑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글을 쓰면서 내가 딸기 먹었나~~? 생각해 봄 ㅋㅋ

음... 반 갈라서 먹은 게 뒤늦게 생각이 났습니다 ㅋ

딸기도 맛있고 케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모든 게 다 맛있었던 한스카페였습니다.

주변에 한스 카페가 보이면 한번 드셔보세요

케익이 달지 않고 너무 고급스럽더라고요 ㅋ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이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