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신흥 스시선)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스시선

반응형

스시선

 
안녕하세요~~ ^^
가족들과 외식하는 날~~!
이날은 삼겹살을 먹으러 갈려고 했는데
급 변경~~ 회전 초밥 먹으러 갔습니다.
지금까지 4번 갔어요~신흥동 맛집입니다.
주말엔 웨이팅이 좀 있어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267 롯데시네마타워 2층

매일 11:30~21: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21:00라스트 오더

주차되고 배달되고 포장 됩니다.

 
 


 

 

스시선 간판

회전초밥전문점 스시선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이름 적고 기다립니다.
 
 

 
 

스시선 가격

접시당 1.300원
띠접시는 1.300원
빨간 접시는 2,000원
 
 

 
 

일본산 안쓴데요~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때문에 이렇게 쓰지
않으셨나 합니다.
사람.. 많기만 합니다 ㅋ
 
 

 
 

스시선 원산지 표지판

원산지 표시도 솔직히 해주시고요~
 
 

 
 

스시선 메뉴

스시선 일반 메뉴와 특별메뉴들입니다
사진에 없는 것들도 무지 많아요
 
 

 
 

스시선 내부

사람들이 들어오기 전에 찰칵~~!
한~20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스시선 회전초밥

1.300원 메뉴들
 
 

 
 

스시선 가격,메뉴

2.000~3.000원 메뉴들
 
 

 
 

스시선

먹기 전에 세팅을 해줍니다.
간장고추냉이, 초생강, 장국
생강 두 번 퍼 먹었어요~
 
장국, 초생강, 생고추냉이는 무료입니다
락교는 레일 위에 원가 1.300원에 판매합니다
 

 
 

스시선 회전초밥

영상으로 찍을걸 그랬어요
왜 영상은 생각을 못하는지 몰라요~
먹느라 정신이 없나 봐요ㅎㅎ
 
 

 
 

스시선

저희가 들어오고 금방 자리가 다 찼어요
 
 

 
 

크리미 초밥

크리미초밥
저와 짝꿍과 아들이 먹은 걸 찍었어요
이건 아들이 먹은 것 같네요 ㅎㅎ
 
 

 
 

연어뼈튀김

연어 뼈튀김 정말 좋아요
너무 맛있더라고요~항상 먹는 메뉴
 
 

 
 

왕새우 직화 초밥

왕새우 직화 정~~ 말 맛있어요
불맛이 나서 그런가 더 맛있었어요
역시 이런 건 띠접시가 아니고요~~ㅋㅋ
 
 

 
 

타코 고추냉이

타코 고추냉이입니다.
고추냉이가 많이 들어갔는지 유후~
근데 은근 중독 되는 그런 맛?
주꾸미가 들어간 것 같아요.
또 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


 

초새우 초밥

초새우 2p 아들이 먹은 것
이런 걸 왜 먹냐고요~~ ㅎㅎ
 
 

 
 

새우튀김

새우튀김 이건 제가 먹은 겁니다
금방 튀겨져 나와 너~~ 무 맛있었어요.
 
 

 
 

도미뱃살초밥

도미뱃살 초밥 얼핏 장어 같기도 하고
부드러워서 살살 넘어갑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우삼겹 직화초밥

우삼겹 직화 불향이 진~짜 많이 나서 맛있었어요.
양파를 곁들여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았습니다.
 
 

 
 

갈릭 뿔소라초밥

갈릭 뿔소라 초밥 2p 
마늘튀김이 들어있고
소리가 꼬들꼬들 너무 맛있었어요.
 
 

 
 

이건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연어 직화 인가? ㅋㅋ
진~~ 짜 맛있었어요
 
 

 
 

한치다리 직화 초밥

한치다리 직화 불향이 나면서 쫄깃쫄깃하고
달달한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초새우치즈칠리 초밥

초새우치즈칠리 2p
이건 아들이 먹은 것 같아요
굳이 안 먹어봐도 알 것 같은 맛 ㅋ
 
 

 
 

디저트 메론

디저트 메론 아들과 나눠 먹었어요
 
 

 
 

조각케이크

조각케이크 2p
케이크는 짝꿍이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먹은 게 아니고 중간에 먹은 것ㅋ
 
 

 
 

참치 군함

참치 군함
이건 제가 먹은 건데 진~~ 짜 맛있었어요
사진 찍고 그 뒤로 한번 더 가서 먹었어요 ㅋㅋ
 
 

 
 

계란 새우장 초밥

계란 새우장 완전 단짠단짠입니다.
제가 새우를 좋아하는지 몰랐습니다
스시선을 오기 전까지는 ㅋㅋㅋ
새우 위주로 먹는 나를 발견 ㅋ
 
 

 
 

계란 새우 마요 초밥

계란 새우 마요
이건 뭐~~ 말할 필요가 없지요~~ㅎ
진~~ 짜 맛있어요 이것도 직화라 불맛이 장난 아님
두 개 먹은 것 같아요 ㅋㅋ
 
 

 
 

계란 치즈 베이컨?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겁나 맛있어요
이것도 직화입니다~ㅋ 
대체적으로 직화를 좋아하는 것 같네요 ㅎ
진짜~회 종류는 안 먹고 새우만 많이 먹은듯해요
다음에 회도 먹어봐야겠습니다 ㅋ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으니 근처에 오실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괜찮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