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꽃지 해안로 (담솥 아일랜드 리솜점) 매운가지 솥밥,스테이크 솥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다녀온 곳입니다.
가지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이번 기회로 미친 듯이 먹었어요 ㅋ
가지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도 여기서 드셔보시면
아마 가지를 좋아하시게 될 것 같아요 ㅋㅋ
뷰도 좋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맛집입니다.
 
 
 

 
 


"담솥 아일랜드 리솜점"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 해안로 204 선셋하우스 3층
담솥 아일랜드 리솜점 

영업시간
09:00~21:0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20:10 라스트 오더
주차 가능

 

 
담솥3층 입니다.
엘리베이터 안 보여서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근데 그렇게 계단이 많지 않아서 힘들지는 안았어요.
 
 

 
 

 
방송에 많이 출연했던 곳인가 봐요
SBS 생방송투데이, MBC생방송 오늘저녁, MBCNET 어쩌다 마주친
먹잘알인 분들이 오셨었네요 ㅎ
요즘 대세인 김대호 씨랑 KCM 
근데 담솥이 체인이라 여기 지점인지는 잘~ㅋ
 
 

 
 

 
가지 솥밥과 스테이크 솥밥
사진도 너무 맛있게 찍으신 것 같아요 맛있어 보여요 ㅋ
비주얼과 맛 모두 사로잡은 것 맞네요 
웨이팅은 사실 모르겠어요
전 평일에 갔고 거의 브레이크 타임시간대에 가서~ㅋ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긴 해요.
 
 

 
 

 
담솥 리솜점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정말 깔끔하니 너무 이쁘게 해 놨어요
이런 곳 넘~좋아요~ㅋ
 
 

 
 

통창이라 깔끔하니 이뻐요~ㅎ
 
 

 
 

 
창가 쪽 보이시나요~~~?
 
 

 
 

 
이런 분위기입니다
하~~ 생각지도 못했던 바다라 너~~ 무 좋았어요
아일랜드 리조트에 주차를 하고 여기가 바다인걸 
뒤늦게 알았어요 ㅋㅋ꽃지 해수욕장 끝장입니다 ㅋ
근데 밥 먹으면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ㅋ
바닷가에 사시는 분들은 이 행복을 모르시겠죠? ㅋㅋ
특히 여수에 사시는 ~고래님~이날만은 안 부러웠음 ㅋㅋ
 
 

 
 

 
메뉴판입니다.
전 매운 가지솥밥을 주문하고
짝꿍은 스테이크 솥밥을 주문했습니다.
후기들을 보니 매운가지솥밥을 많이 시키는 것 같았어요
 
 

 
 

원산지 표시
 
 
스테이크 솥밥 20.000원
매운 가지 솥밥 15.000원
가지 새우튀김 8.000원 
 
 

 
 

 
스테이크 솥밥이 나왔습니다.
넘 이쁘고 깔끔하게 나와서 기분이 업 됐어요 ㅋ
 
 

 
 

 
스테이크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
깨도 참깨랑 검은깨를 다 주셨어요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반응형

 
스테이크 두 개 얻어먹었습니다 ㅋㅋ
아주 아주 맛있지만~~ 가지 솥밥 먹기를 잘한 것 같아요 ㅋㅋ
하긴 밥은 안 먹어봤으니 모르겠네요 ㅋ
 
 

 
 

 
고추냉이를 살짝 올려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스테이크 진짜 맛있었어요
 
 

 
 

 
드디어 제가 시킨 매운 가지 솥밥 ㅋ
 
 

 
 

 
샐러드와 배추김치, 단무지, 오징어젓갈
미역국도 나왔어요 미역국도 맛있는 집 ㅋㅋ
 
 

 
 

 
매운 가지솥밥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지가 큼지막하고 빨갛게 생겨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쪽파도 송송~비주얼 좋아요
 
 

 
 

 
이렇게 덜어서 먹습니다
짜지 않고 달지도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렇다고 많이 맵지도 않아요 
신라면보다 아주 조금 더 매운 정도? 맛있어요 ㅋ
 
 

 
 

 
밥을 덜어낸 솥
후기를 보니 매운 가지솥밥은 물을 넣기 그렇다고
빨간 양념 때문에 기름기가 뜬다는 거죠
전 미리 그런 후기들을 보고 가서 그런지 그냥
신경 안 쓰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가지 새우튀김 나왔습니다 가격은 8.000원
튀김 두개가 나왔습니다
아마 가지 하나로 만드셨겠지요
이름 모를 소스~~ 타르타르소스 같은~ ㅎ
 
 

 
 

 

가까이 보기만 해도 튀김이 장난 아니다 ~라는 생각
엄청 바삭바삭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대~~
 
 

 
 

 
새우를 다져서 넣으신 것 같아요
새우와 가지 조합~~ 처음 먹어보는 조합이라 궁금
 
 

 
 

 
타르타르소스에 찍어서 한입~~~ ㅎ
와~~ 겉바속촉입니다 정말로~~ 겉에는 바삭하고
안에는 가지속살과 새우가 어우러져 부들부들 크리미 합니다
다시 또 가게 돼도 시켜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다음에 또 갈 땐 매운 가지 치즈 솥밥으로 ㅋㅋ
체인이라 여러 군데 있을 거예요~~ 한번 기회 되시면 드셔보세요
아~근데 가지밥은 좀 가격이 센 것 같긴 해요 솔직히~
요즘 천 원에 가지 3개씩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생각하면 못 먹음 ㅋㅋ그래서 여행하고 와서
벌써 3번이나 해 먹음 ㅋ종종 해 먹을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