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돈까스 클럽 왕 돈까스&고르곤졸라 피자,마르게리따 반반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분당 쪽에 볼일을 마시고 들린 곳~~ 돈가스 클럽~~!
뭐 멀을까 고민을 하다가 원픽은 돈까스~입니다.
예전에 한번 왔던 적이 있었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입니다.
 
 
 
 
 

(돈까스 클럽 간판)

 


돈까스 클럽 분당 금곡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58 
지번:금곡동 324~4

영업시간 
11:00~21:30
20:50 라스트 오더
주차 가능

 
 
 


 

 

 
돈까스클럽에서 만나는 여유로운 커피 타임
평일 3:00~6:00
커피와 차가 무료 제공
1인 1 메뉴 주문 시 이용가능
 
전 주말에 가서 커피타임을 즐기지 못했네요 ㅋ
 
 

 
 

돈까스 클럽 메뉴

 
왕돈까스 가격이 12.900원
고르곤졸라 피자 16.900원
마르게리따 피자 16.900원
이렇게 세 가지 먹었습니다 ㅋ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왔다 갔네요 
 
 

 
 

돈까스 클럽 화덕

 
돈까스 클럽 피자는 화덕에 구워져 나와요
훨~~ 씬 맛있겠죠~~?  ^^
포장도 따로 해가나 봐요 박스가 보이네요.
저도 한판 포장할걸 그랬어요 ㅋ
 
 

 
 

돈까스 클럽 내부

 
돈까스 클럽 내부 참 맘에 들었습니다
여기 앉고 싶었는데 차리가 없어서 못 앉았어요
손님 빠지고 찍어 봤습니다 ㅋ
 
 

 
 

 
대부분 아이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돈까스를 많이 좋아하긴 하죠
 
 

 
 

 
돈까스 클럽
저렴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즐기세요
미니우동/감자튀김
가격은 3.900원
이날 날씨가 추워서 한 그릇 먼저 먹고 싶었지만
꾸~욱 참았습니다 ㅋ
 
 

 
 

 
돈까스와 스파게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커플 세트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이 진짜 착한 가격인 것 같아요.
 
커플세트
30.800원
왕돈까스+고르곤/마르게리따 반반 피자
음료 2잔(오렌지 에이드)
 
 

 
 

 

수프가 나왔습니다... 한 숟가락만 먹고
속을 비워둡니다 ㅋ
피클이 넘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단무지인 것 같기도 하고 무 같기도 하고 맛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기에 꿀도 함께 나왔어요.
 
 

 
 

 

주문한 피자와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돈까스 자르기 전에 사진은 어디 갔을까요~ㅋㅋ
피자 반반이라 넘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솔직히 맛은 그냥 같았어요 ㅋㅋㅋㅋ
 
 

 
 

 
고르곤 졸라 피자처럼 도우가 얇지 않아요
그렇다고 두껍지도 않고 딱 적당한 것 같아요
 
 

 
 

 
피자는 뜨끈뜨끈할 때 먹어야겠죠~? ㅎ
돈까스는 나중에 먹고 피자먼저 먹기로~~
올만에 먹는 피자라 더 맛있게 느껴진 거 같아요
그리고 배달을 시켜 먹지 매장에서 먹은 적은 없는 거 같아요
뭐든 바로 해서 먹어야 맛있어요
 
 

 
 

 
치즈가 너무 맛있었어요
 
 

 
 

 
우아~~~ 늘어난 거 보이시나요~~ ㅋ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입니다.
 
 

 
 

반응형

 
시원한 오렌지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알맹이가 씹히는 게 넘 맛있었어요
 
 

 
 

 
와우~~돈가스 사이즈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사이즈가 장난 아닙니다 ㅋㅋ
쟁반이 안 보이지 않나요? ㅋ
 
 

 
 

 
이렇게 큰 줄 알았으면 메뉴를 변경할걸 그랬어요
아니면 피자를 포장해 갈까 먹으면서도 걱정을~ ㅋ
커플세트 맞긴 한 건가~~ 싶기도 했습니다ㅋ
 
 

 
 

 
소스 때깔도 좋고 돈까스 두께도 아주 좋았어요
근데 짝꿍은 소스가 별로라고 하네요
평상시에 주는 데로 잘 먹고 까다롭지 않은데
밖에만 나오면 미식가로 변신합니다 ㅋ
밥 굶길까 봐 그런가~?ㅋㅋㅋ
 
 

 
 

 
돈까스 두께는 이 정도입니다.
딱 먹기 좋은 두께인 것 같아요
피자도 그렇고 여기 잘하네요 ㅋㅋ
 
 

 
 

 
돈까스 먹을 때는 꼭 샐러드랑 같이 먹어야 맛나죠~
 
 

 
 

 
돈까스에 샐러드를 올려 먹으면 끝장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ㅎ
커플 세트는 정~~ 말 잘 먹는 커플들이 시켜야 될 것 같아요
돈까스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셋이 가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아닌가? ㅋ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돈까스 클럽 
가족들과 함께 가도 좋은 곳 같아요.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