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서래감자탕] 한방재료로 깊은 맛을 낸 서래감자탕의 순대국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친구집에 놀러 갔다가 뭘 해 먹을까

배달을 시켜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간 곳

친구가 맛있는 순댓국집이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근데 간판을 보고"감자탕을 먹어야 하는 거 아니야?"

그랬더니 아니라고 여긴 순대국이라고 ㅋ

약간 의심을 했지만 우린 순댓국을 주문했습니다.

 

 

 

 


서래감자탕

경기도 광주시 경춘대로 1428-17 1층

영업시간 
09:00~22:00
21:1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주차는 매장앞에 주차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식당 안은 쾌적하고 좋았어요

엇~저기 셀프코너~~ 좋다 ㅋ

 

 

 

 

 

서래감자탕 가격표입니다

그냥 순대국도 아니고 한방 순대국이네요 

오홍~~ 기대되는군

한방순댓국 가격은 9.000원입니다.

 

 

 

 

 

셀프코너에는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 양파, 쌈장

청양고추 진~짜 매웠어요

 

 

 

 

 

배추김치와 깍두기

깍두기도 맛있었지만 배추김치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청양고추와 새우젓도 추가했어요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흰쌀밥 위에 올려서 먹습니다

 

진짜 맛있다~~!

 

 

 

 

 

하얗게 나온 순댓국

보기만 해도 국물이 아~주 진한 순대국입니다.

 

 

 

 

 

다진 양념을 넣어 먹어야 맛있다 해서 넣었어요

 

 

 

 

반응형

 

청양고추도 썰어서 반 개 정도 넣었어요

그래야 맛있데요 ㅋㅋㅋ

순댓국이니 순대가 들어가야지요~

순대는 그냥 순대.. 찰순대맛입니다

 

 

 

 

 

돼지머리 고기들이 듬뿍듬뿍

냄새 1도 없어요

한방재료를 사용해서 그럴까요~? 맛있져 ㅋ

 

 

 

 

 

맛있는 건 한번 더~~!

귀때기도 보이고요

좀 혐오스러울 수도 있지만 맛은 좋다 

 

 

 

 

 

듬뿍 떠서 새우젓을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밥말기 전초전~~! ㅋ

 

 

 

 

 

깍두기도 올려서 먹어봐요~

김치 너무 맛있어서 더 가져다 먹었어요

양이 많이 밥은 반만 말았고 반은 친구들이 먹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거 때문에 다욧이 안된다구요~ㅋ

여긴 순대국에 진심인 거 같아요

건더기도 골고루 다 들어간 거 같아요

근처에 가면 한번 더 들릴 거 같긴 합니다 

순대국 맛집 인정~~! 

 

 

 

서래감자탕 순대국영상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