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여행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묵호항 해안가의 힐링포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화장하고 좋은 날 신랑의 월차~~!

금요일 월차 금, 토, 일~쫘악~~ 쉬는 날

이런 날은 좀 멀리 놀러 가야겠죠~? ㅋ

유튜브 폭풍검색하다 발견한 곳

동해에 있는 묵호항입니다

작고 너무 이쁜 동네~알려주고 싶지 않은 동네 ㅋ

근데 얼마 전에 제가 구독한 유튜버가 이곳을.. 헛

평일인데도 차가 좀 막혀 시간이 걸렸어요
7시에 나왔는데

도착은 10시 30분 정도에 도착했어요.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강원 동해시 묵호진동 13-48 


운영시간

10:00~21:00

입장료:무료
주차:무료

 

 

 

 

묵호항은 동해의 중요한 항구로 주변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주변 관광객들한테 좋은 인상적인

풍경을 선물하기도 합니다.

여기저기 다 둘러보고 싶었지만 배꼽시간이~ㅋ

 

 

 

 

 

이곳은 도째비골 해랑 전문대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요

해안가 주변은 주차비가 무료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ㅋ

사진으로 보니 여기서 등대가 보였네요

 

 

 

 

 

바닥이 보이는 공간도 있었는데 좀 무서워요

저는 그냥 구경만 했어요 ㅋ

도째비는 도깨비의 방언이라고 합니다. 

도깨비방망이를 형상화하여 바다를 볼 수 있는

85m 길이의 해상보도 교량입니다.

 

 

 

 

 

도째비해랑전망대위에를 올려보면 

도깨비골 스카이밸리가 보입니다.

사진이 많아 해랑전망대와 분리해서 올려요

 

 

 

 

 

해랑전망대에서 보는 동해 바다

바다색이 파~~ 렇게 너무 이뻐요

역시 동해라 그런지 물이 깨끗합니다

 

 

 

 

 

멀리서도 한컷~~!

도째비골 해랑전망대는 묵호항과 동해안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멀리서 보면 조금 부실해 보이기도 하네요

끝에 서서 사진들 많이 찍는 것 같아요

 

 

 

 

반응형

 

 

일출과 일몰 시 경치로도 유명한 곳

무릉달빛호암소~나중에 들려봐야겠네요

 

 

 

 

 

물도 깨끗하고 돌도 이뻐 보였던 묵호항

바닷물이 돌에 부딪히는 파도리가 너무 좋았어요

내가 바다에 와 있구나~힐링되는 기분입니다.

 

 

 

 

묵호항 앞바다

 

1박 2일 묵호항 여행 차근차근 올릴게요

이웃님들도 좋은 추억 많이 쌓으세요

그리고 사진 많이 찍으세요~ ㅋ

 

배고파서 밥 먹으러 갑니다~

어디로 갔을까요~~ ㅋ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