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돈가돈 옛날삼겹살) 7.900원 냉동삼겹살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 오는 날이나 고기가 땡길때 생각나는 집~!

오늘 그런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솔직히 그렇게 알려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저만 알고 싶은 집? ㅋㅋㅋㅋ

제 지인들은 대부분 다 데려온 것 같아요 ㅋ

다들 만족스럽게 잘 먹은 것 같아요.

 

 

 


돈가돈 옛날삼겹살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269번길8 1층

영업시간 11:30~03:00
일:11:30~01:00

주차는 공영주차장 

 

 

돈가돈 옛날삼겹살 외관

돈가돈 옛날 삼겹살 신흥점입니다

간판에 삼겹살사진이~ 정말 삼겹살 맛집입니다

소뼈탕은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맛있다고는 하더라고요

 

 

 

 

 

식당내부가 정말 넓어요

칸막이 룸도 있고~대부분 밖에서 드시더라고요

바닥이 미끄러워울 수 있으니 조심조심~!

사장님도 그렇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세요

직원분이 외국인이신데 너무 훈훈하게 생기시고

너무 친절해서 깜놀~ㅋ

 

 

 

 

 

돈가돈 옛날삼겹살 가격입니다

냉동삼겹살이 7.900원

와 ~~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여긴 무조건~듀록삼겹살입니다.

냉동삼겹살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신흥역 맛집입니다

 

 

 

 

 

셀프바가 있습니다  다 찍지는 못했어요

여러 번 갔는데 항상 셀프바는 찍지도 못하고

이것저것 챙기고 먹느라 정신이 ㅋㅋㅋ

고사리는 떠오지 않았네요~항상 먹었는데

왜 찍지를 못했을까요~ ㅋ

이 가격에 무쌈도 있어요~ㅋ

삼겹살 먹을 때 무쌈이랑 같이 먹으면 짱 좋죠ㅋ

 

 

 

 

 

파채와 데친 콩나물이 같이 섞여있어요.

파절이에는 양념소스를 듬뿍 넣어주셔야 해요

파무침에 참기름을 살짝 넣어주시면 끝~!

(사장님 몰래 넣으세요ㅋㅋㅋ) 농담입니당 ㅋ

 

 

 

 

 

냉동삼겹살입니다

쌈종류도 여러 가지 있어서 너무 좋아요

5가지 정도의 쌈이 있는 것 같아요.

 

 

 

 

 

 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다 3.000원

너무 먹음직스럽고 이쁜 것 같아요

맛은~~? 폭탄 계란찜 ㅋ

 

 

 

 

돈가돈 옛날삼겹살 계란찜

 

 

콩나물, 새송이버섯, 대파, 김치를 같이 구워줍니다

대파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반찬은 필요하면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눈치도 안 주시고 아주 좋아요

음식은 필요한 만큼만~

 

 

 

 

 

가끔 오도독뼈도 있으니 조심조심

고기 상태도 좋아요~급냉동삼겹살입니다.

 

 

 

 

 

이건 다른 날에 시켜 먹는 건데요

깻잎 육회입니다 가격이 무려~8.900원 

노른자는 따로 주십니다

저는 날계란을 안 먹기 때문에 미리 덜었어요ㅋ

깻잎 듬뿍~넘 좋아요 깻잎이 다이어트에 좋데요ㅋㅋ

육회 고기도 좋고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숙성삼겹살도 시켰봤어요 10.900원

대파도 다시 세팅~ㅋ

아~~ 가지도 구워 먹는데 진~~ 짜 맛있어요

삼겹살 먹을 때 가지 구워서 드셔보세요 ㅋ

 

 

 

 

 

조~기 가지 보이시죠~?

저렇게 썰어서 구우시면

버터맛도 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ㅎ

가지는 서로 눈치껏 빨리빨리 드세요ㅋㅋ

삼겹살도 아주 질이 좋았어요

 

 

 

 

반응형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과 대파

파채도 맛있고 가지도 맛있고 여기는 

같이 곁들여 구워 먹는 야채들 때문에 더 오는 것 같은?

예전엔 옛날 소시지가 나왔다고 하네요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었을 텐데 말이죠

개인 적인 생각으로는 숙성 삼겹살보다는

냉동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파채와 어울리는 고기는 얇은 냉삼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마늘쫑도 같이 싸서 먹으면 아주 별미더라고요

통마늘까지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삼겹살을 먹었으면 밥도 볶아먹어야죠~ ㅋ

밥은 볶음밥에 양보하세요~ㅋㅋ

원래 볶음밥 주문이 있는데 그냥 볶아버렸어요ㅋ

친구들과 항상 같이 오면 이렇게 볶아먹습니다

직접 볶아먹는 사람들도 있긴 해요~

솔직히 볶음밥 시켜 먹는 것보단 이렇게 골고루 다 넣고

볶아먹는 게 더 맛있거든요~ ㅎ

이 사진을 찍은 후로도 몇 번 간 거 같아요

또 먹고 싶네요 ㅋ 밤에는 사람들이 많은 집입니다

낮에는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가 있어요

너무 알려주기 아까운 맛집 중에 한 곳입니다 ㅋ

아낌없이 알려드렸습니다 ㅋㅋ

 

아~포인트 적립도 꼭 하세요~ㅎ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