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청산골 왕갈비살에서 맛본 숯불 양념갈매기살 찐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 준 "청산골 왕갈비살"

친구는 갈비 말고 갈매기살을 추천했어요

여긴 4시에 문을 열기 때문에 점심에는 먹을 수가

없거든요~~ 항상 아쉬웠는뎅

시간대도 맞고 해서 드디어 먹게 되었어요

저녁은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갈비집 생각이 나더라고요

1인분씩만 먹자고 타협? 을했어요 ㅋ

성남 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산골 왕갈비살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 144 


영업시간

16:00~24:00
23:00 라스트 오더

주차는 공영주차장


 

 

 

 

청산골 왕갈비살

항상 밖에서 숯불을 피우세요

저녁 외식을 하지 않는 저로써는

점심 장사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입구에서 한컷 찍었어요

근데 입구 쪽이 좀 정신이 없네요 

냉장고 보이시죠~~?

장사가 잘된다는 뜻이겠죠 ㅋ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메뉴판을 찍어야 하는데 식사들을 하고 계시니

들이대고 사진 찍기가 좀 그랬어요 

 

 

 

 

 

그냥 줌 땡겨서 찍었어요 ㅋㅋㅋ

가려진 부분 소주, 맥주 5.000원이라네요

음~양념갈매기 2인분 주문했습니다

180g~~17.000원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다들 비싸다는 생각들을 하더라고요.

 

 

 

 

반응형

 

반찬들은 이렇게 나옵니다.

김치, 부추김치, 쌈장, 동치미, 소스

 

 

 

 

 

야채는 상추... 깻잎 없습니다.

 

 

 

 

 

김치 & 부추김치

김치는 그냥 김치맛

부추김치 맛있었어요.

 

 

 

 

 

부추와 양파를 넣은 소스

고기 양념이 쌔서 그렇게 필요는 없어요

동치미 진~~ 짜 맛있어요 

판매를 하신다면 살 거 같아요 ㅋㅋ

 

 

 

 

 

양념갈매기살 2인분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그냥 확 부어버리.. 심

여기가 대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라

사진이 좀 어두운 편입니다.

 

 

 

 

 

양념 비법을 알고 싶습니다 ㅋ

마늘을 많이 넣으신 거 같기도 하고요~ ㅋ

윤기가 장난 아니에요~또 생각나는~

 

 

 

 

 

마늘이 많이 들어간 것 같죠?

양념에 깨도 넣으시는지 깨가 보이네요

 

 

 

 

 

마늘도 같이 구워줍니다.

고기 첫 입은 좀 간이 세다~~ 했어요

근데 밥이랑 먹어 보니 금방 적응이 되더라고요

갈매기살은 많이 먹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갈비살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된장찌개도 진~~ 짜 맛있어요 ㅋㅋ

얼큰하고 구수하니 짱 맛나요~ㅋ

된장찌개 맛집입니다

간판에 포장도 된다고 하네요 

밀키트로도 판매하는거같아요

네이버에 광고협찬이 널렸더라고요.

 

 

 

 

양념 갈매기살은 밥에 올려 먹어야 맛있죠~ㅋ

튀긴 건 뭘 튀겨도 다 맛있다고 하잖아요~

숯불도 마찬가지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ㅋ

무엇보다 양념이 맛있으니까 더 좋았어요

여긴 밤만 되면 사람이 바글바글하는

그런 맛집입니다.. 골목자체가 먹자골목인데

젊은 친구들이 아주 많아요~토요일에 더더욱 ㅋ

다이어트는 해야 되는데 이렇게 맛집들이 많으니

이런 걸 어떻게 참아야 될까요~~ 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