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박서윤네 매운닭발 무뼈 닭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친구들과 소주 한잔 하는 날~~!

전 술보단 안주빨을 ~ㅋ

박서윤네 매운 닭발 성남사람 치고 닭발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알고 있더라고요

수진역 맛집 입니당~전국 택배 배송도 됩니다

그런데 매장에서 먹는 게 맛있긴 합니다 ㅋ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 133번길 15 1층


영업시간
17:00~03:00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공영주차장에 주차

 

 

식당 내부 이렇습니다

많이 크지는 않고 테이블이 5개입니다.

대부분 배달 주문이 많은 것 같아요.

 

 

 

 

박서윤네 매운 닭발 메뉴판

맛도 좋고 가 성비 좋은 닭발집입니다

 

 

 

 

어디 가서 봐도 좋은 서비스 문구 ㅋ

SNS에 올리면 서비스 메뉴가 있습니다.

사리 중에서 하나 고르시면 됩니다

전 우동으로 했어요 ㅋ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세팅해 주십니다

근데 김은 왜~~ 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주먹밥이 나오긴 하는데 김이 부족하면 더
넣으라고 더 주신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양배추 샐러드 넘 맛있어요~

 

 

 

 

국물뼈 시켰습니다

국물닭발 뼈 있는 닭발이요 ㅋㅋ

국물닭발+계란찜+주먹밥=25.000

가격 완전 혜자입니다 

 

 

 

 

국물닭발에는 대파가 많이 들어가요

추가해서 더 먹어도 맛있습니당 ㅋ

 

 

 

 

어느 정도 먹다가 어묵을 시켰습니다

전 이런 조합은 정말 첨 보네요 ㅋㅋ

먹어본 결과~어묵이 그렇게 맛있지는..

탄수화물 폭탄입니다 ㅋ

 

 

 

 

 

반응형

 

SNS에 올려 얻은 우동~~! ㅋ

양도 많이 주시는 것 같아요 

 

 

 

 

 

박서윤네 매운닭발,국물닭발 우동사리

우동사리 꼬~옥 넣어서 드세요~

진짜 짱 맛있어요~ ㅋㅋ

 

 

 

 

우동에 양념이 잘 배서 맛있었어요~

닭발의 모습은 약간 좀~~ 그렇군요 ㅋ

 

 

 

 

계란찜~~~ 가정집에서 해 먹는 것처럼

파도 큼지막하게 썰어서 주셨네요 ㅋ

내가 크게 썰었던가요~?ㅋ

 

 

 

 

두 번째 먹어본 주먹밥~~

옥수수콘도 들어가고 김도 듬뿍 맛있어요~ㅎ

단무지도 들어가고 마요네즈 장난 없음 ㅋ

 

 

 

 

친구가 이쁘게 주먹밥을 만들었어요

단무지와 마요네즈는 꼭~들어가야 맛있어요

 

 

 

 

국물 닭발을 먹다가 무뼈닭발도 먹고 싶어서

1인분만 주문했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보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숯불향이 많이 나는 숯불 닭발 맛있어요~~ ^^

 

 

 

 

국물닭발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무뼈닭발이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친구도 무뼈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둘이서 술 한잔 할 거면 무뼈닭발 2인분

시켜서 한잔 하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주먹밥은 꼭 시키셔야 됩니다~~ 필수 ㅋ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