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이의 맛집

위례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솔직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눈썹 문신을 하고 들린 곳~명륜진사갈비입니다.

눈썹 문신 대기하면서 창밖을 바라보면

명륜진사갈비가 보입니다 

맛을 모르면 모르겠는데 그 맛을 알기에

문신을 하고 점심은 명륜진사갈비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ㅋ

그리고 리뉴얼이 됐다고 해서 궁금하기도 했고요

 

 

 


명륜진사갈비(위례점)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20
아이에스센트럴타워 2층 206,207호


영업시간

11:30~23:00

1인분 가격에 숯불돼지갈비+통삼겹살
목살+돼지껍데기+양념 등갈비 프렌치렉
숯불닭갈비

주차가능

 

 

 

명륜진사갈비 가격

1인당 18.900원입니다.

 

 

 

 

 

역시 부자동네답게 식당도 아주 크네요.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오자마자 메뉴 확인부터 합니다.

 

 

 

 

 

숯불돼지갈비

부드럽고 아주 맛있어요

 

 

 

 

 

숯불닭갈비

양념닭갈비란 이름이 어울리겠네요.

 

 

 

 

 

껍데기

 

 

 

 

 

통삼겹살

때깔이 아주 좋아 보였어요 

 

 

 

 

 

목살과 등갈비 프렌치렉

유튜브로 봤을 땐 엄청 두꺼워 보였는데 

음~~ ㅋ

 

 

 

 

 

모닝빵도 있었어요 소스까지

고기를 구워 버거를 만들어 먹으라는?

고기 먹느라 정신없어 먹지는 못했네요 ㅋ

 

 

 

 

 

밥통엔 밥이 들어있어요

 

 

 

 

 

고기를 구워 먹을 때 필요한 반찬들

상추랑 파채가 넉넉히 있어 좋았어요

팽이버섯과 떡도 있습니다.

 

 

 

 

 

튀김들~~ 따뜻할 때 먹음 맛있는뎅

비주얼이 아주 좋습니다

 

 

 

 

 

청포묵~~ 먹었나? 기억이~~ ㅎㅎ

 

 

 

 

 

떡볶이~~ 학교 앞에서 파는?

너무 맛있었어요~고기 먹다 느끼할 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ㅋ

 

 

 

 

 

잡채 반찬류 중에 가장 맛있었던~

면발이 불지도 않고 탱글탱글 했어요.

 

 

 

 

 

튀김은 하나씩 맛보기로~차가워서 그냥 그랬어요

구워 먹을 걸 그랬나 봐요 ㅋ

 

 

 

 

 

돼지갈비~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떡볶이와 잡채

한번 맛봤는데 금방 사라졌어요 ㅋㅋ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데

그림자가 낀 건지 맛이 없어 보이네요 ㅋㅋ

 

 

 

 

반응형

 

이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 숯이 뭐지?

그다지 좋은 숯은 아닌 것 같은

 

 

 

 

 

갈비는 무조건 양파절임에 먹어야죠

고추냉이는 꼭 같이 먹어야 해요 ㅋ

 

 

 

 

 

치즈인 줄 알았는데 떡이었어요ㅋ

하나씩만 맛봤어요.

 

 

 

 

 

갈비를 먹고 삼겹살도 먹어야겠죠~ㅎ

삼겹살 러버~~! ㅋ

근데 맛이 없었어요 급실망~~! ㅜㅜ

 

 

 

 

 

목살하고 등갈비 프렌치렉

두꺼운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얇았어요.

 

 

 

 

 

통삽겹살이 비주얼은 좋아 보이네요 ㅋ

근데 맛은 아쉬웠다는 거~

 

 

 

 

 

마지막은~껍데기

벌집 모양이라 더 맛있어 보여요

실제로 맛이 있긴 하더라고요.

이날 생각지도 않게 폭식을 해버렸네요

이날은 1일 1식 했습니다 ㅋ

당분간은 뷔페 가지 말자~라는 말과 함께 ㅋ

 

아~! 그리고 솔직하게 한마디 한다면

리뉴얼하기 전이 훨씬 괜찮았어요.

그때는 가격대가 13.800원인가 했는데

갈비밖에 없었지만 가성비가 괜찮았던..

리뉴얼하고 가격이 껑충 올라갔고

리뉴얼이라고 해봤자 그렇게 큰 메리트 있는

음식이 없었다는 겁니다.

그럴 바엔 맛있는 돼지갈비만 먹는 게 나을 듯.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